10월10일 임산부와 육아맘대디 위한 행사
수트라하버 마젤란 3박4일 숙박권 제공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리조트가 10월10일 맘스커리어가 주최하는 '임산부의 날 특별한 K클래스' 행사를 후원했다 / 수트라하버리조트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리조트가 10월10일 맘스커리어가 주최하는 '임산부의 날 특별한 K클래스' 행사를 후원했다 / 수트라하버리조트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리조트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와 육아맘대디를 응원했다. 

임산부의 날(10월10일)에는 출산을 사회적으로 장려하고 양육의 위대한 과업을 응원하는 취지로 매년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수트라하버리조트는 가족친화적인 리조트로서 맘스커리어가 주최하고 케이클래스가 주관하는 '2023 임산부의 날 특별한 K클래스' 행사를 후원했다. 1부에서는 작가 겸 방송인 이정수가 MC를 맡고,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 박희원 저출생정책추진반장의 서울시 출산육아지원 안내, 류지원 산부인과 전문의의 강연과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2부는 미니콘서트로 진행됐다. 팝페라 남녀 듀오 '뚜뚜빠빠'와 색소포니스트 이인관이 멋진 음악을 선사했다. 참석자 베스트 행운상으로 수트라하버리조트 마젤란 리조트 3박4일 숙박권을 포함한 다양한 출산육아 경품이 제공됐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아름다운 석양, 깨끗한 공기와 바다, 연중 따뜻한 날씨로 임산부 태교여행, 가족여행 등 힐링 휴양지로 손꼽힌다. 수트라하버리조트는 전통 건축 양식의 럭셔리 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456객실)와 새롭게 단장한 더 퍼시픽 수트라 호텔(500객실)까지 총 1,000여개의 객실을 보유한 통합 관광 리조트 단지다. 리조트 내 식사 및 호핑투어, 피트니스센터, 영화관, 키즈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