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홍콩 컨셉투어’ 기획전 17일 오픈
11월10일 출발…선셋 요가‧자유 일정 포함

모두투어가  유튜버 요가소년과 함께 떠나는 ‘홍콩 컨셉투어’를 오픈했다 /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유튜버 요가소년과 함께 떠나는 ‘홍콩 컨셉투어’를 오픈했다 /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유튜버 요가소년과 함께하는 ‘홍콩 컨셉투어’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홍콩 관광청과 함께하는 이번 6차 홍콩 컨셉투어는 유튜브 구독자 46만3,000명의 인플루언서 ‘요가소년’과 함께 하는 여행이다. ‘컨셉투어’는 다양한 분야의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떠나는 콘셉트를 더한 모두투어의 대표 기획상품으로, 예약 인원의 90%가 MZ 세대일 정도로 젊은층의 인기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컨셉투어는 제주항공 야간편을 이용해 11월10일 금요일 밤 출발, 월요일 새벽 도착하는 항공 일정으로 구성해 직장인도 연차 없이 떠날 수 있다. 또 노팁, 노옵션, 노쇼핑을 보장하며 홍콩 중심에 위치한 홍콩 최대 쇼핑몰 하버시티와 연결되어 있는 마르코폴로 게이트웨이 호텔에 숙박한다.

아울러 유튜버 요가소년과 함께 하는 특별한 선셋 요가는 물론 하루 반나절은 자유일정으로 쇼핑 천국이자 미식의 나라 홍콩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여행객에게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의 10만원 상당 기념품(상‧하의 세트 및 요가 타월)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모두투어 전진택 마케팅 기획부 부서장은 “현재 순간에 집중하고 몸과 마음의 힐링을 추구하는 요가는 여행과 많은 공통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홍콩관광청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홍콩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롭고 차별화된 ‘컨셉투어’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