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일부로 한국 내 SNS 마케팅 전담

스페인관광청이 SNS 마케팅 한국 파트너로 GEOCM(지오코리아)을 선정했다.

스페인관광청은 지난 7월 새로운 SNS 마케팅 한국사무소 선정을 위한 입찰을 진행한 바 있다. 이에 따라 10월1일부터 GEOCM은 한국 시장의 SNS 마케팅을 전담하게 됐다. GEOCM 관계자는 “스페인관광청의 SNS 마케팅 한국 파트너로서 소셜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등을 통한 비대면 마케팅에 집중하고, 각종 이벤트 및 캠페인을 통해 한국에 스페인의 새로운 관광지 및 여행 일정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페인관광청 B2B와 PR을 담당하는 한국사무소는 아비아렙스 코리아가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