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천천히 걷다, 마쓰야마 3일' 선봬
'비밀이야'가 선정한 식당 방문…11월 출발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크리에이터와 함께 떠나는 테마 여행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교원그룹은 지난 7월 샌드박스네트워크와 디지털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의 분야별 전문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한 테마 상품 개발을 중점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유튜브 미식 크리에이터 ‘비밀이야’와 함께 ‘천천히 걷다, 마쓰야마 3일’ 미식 테마 여행을 선보였다 / 여행이지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유튜브 미식 크리에이터 ‘비밀이야’와 함께 ‘천천히 걷다, 마쓰야마 3일’ 미식 테마 여행을 선보였다 / 여행이지 

첫 번째 결과물은 ‘천천히 걷다, 마쓰야마 3일’다. 이번 상품은 39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미식 크리에이터 ‘비밀이야’가 기획·개발에 참여한 미식 테마 여행상품이다. 제주항공의 인천-마쓰야마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비밀이야가 직접 선정한 식당에서 다양한 미식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슐랭가이드에 등재된 식당 방문 일정도 포함됐다.

소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일정도 눈길을 끈다. 우선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인 도고 온천과 바다와 가장 가까운 역인 시모나다역을 방문한다. 우치코에서는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마을을 마주할 수 있으며,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전통 정원 가류산장도 둘러본다.

이번 미식 여행은 11월2일 첫 출발 예정이며, 같은 달 29일에 출발하는 상품은 비밀이야가 직접 동행해 미식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 크리에이터가 참여 및 동행하는 테마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임으로써 고객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