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무소 트래블스타&마케팅, 협력 강화
"자유여행객과 패키지 시장 모두 아우를 것"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마벨라 나트랑이 지난 9월26일 그랜드 오픈했다. 사진은 호텔 로비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마벨라 나트랑

베트남 나트랑 신상 호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마벨라 나트랑(Best Western Premier Marvella Nha Trang)이 한국사무소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마벨라 나트랑은 지난 9월26일에 그랜드 오픈했다. 나트랑 시내 트란푸 거리에 위치하며, 프라이빗 발코니가 있는 335개의 오션뷰 객실을 갖췄다. 부대시설로는 2개의 레스토랑과 32층 스카이 바를 포함한 3개의 바, 스파, 인피니티풀, 키즈클럽, 헬스장, 3D 골프장이 있다. 한국사무소로 호텔 세일즈·마케팅 에이전시 트래블스타&마케팅을 선정하고, 한국의 자유여행시장과 패키지시장을 모두 공략할 계획이다. 트래블스타&마케팅은 “여러 여행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시장에 다가갈 것이며, 10월20일과 22일 진행된 하나투어와의 홈쇼핑이 그 시작”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마벨라 나트랑 케빈 안(Kevin An Lam) 총지배인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마벨라 나트랑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마벨라 나트랑 케빈 안(Kevin An Lam) 총지배인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마벨라 나트랑

■Mini Interview|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마벨라 나트랑 케빈 안(Kevin An Lam) 총지배인 “한국시장 성장세 주목…나트랑 직항편도 다수”

-주요 고객층과 한국시장에 대한 전망은.
지난 9월 그랜드 오픈한 젊은 호텔로,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고객층을 가지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인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에 대한 신뢰가 작용한다고 본다. 베트남 내에서 한국시장의 성장세는 주목할 만하다. 현재 한국과 나트랑간 다수의 직항편이 운항되고 있고, 신규 취항 및 증편 소식이 많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호텔의 강점과 차별화 포인트는.
호텔·리조트 공급이 늘어날수록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점유율을 늘리기 위한 호텔간의 경쟁도 활발하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마벨라 나트랑은 호텔 내 3D 골프장과 인피니티풀을 갖췄다. 전 객실이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오션뷰이고 그중 절반이 오션 프론트 뷰다. 글로벌 기준에 맞는 5성급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