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3일까지, 일본·동남아·미국 액티비티 -14%
패스·철도·입장권·일일투어 등, 달러 결제시 적용

클룩이 '트래블로그' 이용객을 대상으로 호텔을 제외한 일본, 동남아시아 5개국, 미국 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14%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클룩 
클룩이 '트래블로그' 이용객을 대상으로 호텔을 제외한 일본, 동남아시아 5개국, 미국 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14%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클룩 

클룩(Klook)이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이용객을 대상으로 해외 인기 여행지 액티비티 할인 프로모션을 11월23일까지 진행한다. 

하나카드의 트래블로그는 앱을 이용해 26개 통화를 환율 100% 우대로 환전하고 해외에서 무료로 인출·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는 기존 선불 충전금 ‘외화 하나머니’로만 사용이 가능했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에 신용결제 기능을 추가해 두 개의 결제 수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더했다. 

클룩은 트래블로그와 손잡고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클룩에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호텔을 제외한 ▲일본 ▲동남아시아 5개국(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미국 액티비티 상품을 60달러 이상 결제 시 최대 19달러까지 1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사카 주유패스 ▲도쿄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난카이 라피트 공항철도 ▲다낭 썬월드 바나힐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나이아가라 폭포 일일 투어 ▲요세미티 1박2일 VIP투어 등 각국의 인기 액티비티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트래블로그 결제 프로모션 할인 혜택은 미국 달러(USD)로 결제시 적용되며, 기간은 오는 11월23일까지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