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용인 한림 CC에서 아부다비 주요 골프장 소개

아부다비관광청이 주요 기업체를 대상으로 ‘제1회 아부다비 MICE 골프대회’를 지난 24일 용인 한림 CC에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아부다비를 주요 기업체 인센티브 행사 목적지로 소개하고, 포스트 인센티브 행사 중 관심도가 가장 많은 현지 골프 내용 등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인천–아부다비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에티하드항공과 비씨카드에서도 협찬과 후원을 맡았다.

아부다비는 인센티브 여행에서 관심이 높은 골프 여행을 하기에 적합한 목적지로 꼽힌다. 아부다비의 골프장들은 시내에서 접근성이 뛰어나며 수준 높은 호텔 그리고 비교적 저렴한 요금을 제공하고 있어서다. 먼저 세계적인 골프 설계자인 카일 필립스(Kyle Phillips)가 디자인한 야스 링크스 아부다비(Yas Links Abu Dhabi)가 대표적이다. 뿐만 아니라 유럽 프로 골프 투어 개최지인 아부다비 골프클럽(Abu Dhabi Golf Club), 전설의 골프 선수이자 전 세계 400여개의 골프장을 설계한 게리 플레이어(Gary Player)가 디자인한 사디야트 비치 골프 클럽(Saadiyat Beach Golf Club)은 유럽 여자 프로골프투어 개최지이기도 하다. 아부다비관광청은 “아부다비는 관광, 문화 및 호스피탈리티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아부다비 현지 럭셔리 호텔인 에미레이츠 팔레스 호텔(Emirates Palace Hotel Abu Dahbi)과 힐튼 아부다비 야스아일랜드(Hilton Abu Dhabi Yas Island) 역시 참가자들을 위한 숙박권 등을 제공하며 풍성한 행사를 도왔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