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리핀 전 노선에서 이용 가능, 국내선 결합까지
구매자 위한 좌석 업그레이드, 현지 상품 할인 혜택도

필리핀항공이 무기명 항공권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AL MULTI TOKEN)'을 출시했다 / 필리핀항공
필리핀항공이 무기명 항공권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AL MULTI TOKEN)'을 출시했다 / 필리핀항공

필리핀항공이 한국-필리핀 전 노선에서 사용 가능한 무기명 항공권을 출시했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AL MULTI TOKEN)’은 여행은 물론 골프와 출장 등 다양한 목적으로 항공권을 사용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은 구매 회원과 회원이 지정한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무기명 왕복 항공권 10매로 구성됐다. 소아도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필리핀 왕복은 물론, 필리핀 내 국내선 결합도 가능하다. 국내선 특별 할인 요금을 제공해 인천-마닐라-세부-인천 또는 인천-세부-마닐라-부산 노선에 이용할 수 있다.

무기명 항공권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이며,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사용하면 된다. 단, 성수기 시즌 내 예약시에는 항공료가 1매당 20만원이 추가되며, 극성수기에 사용하면 예약 시점에 조회되는 항공권 금액에서 1매당 20만원(멀티토큰 1매당 평균가)을 뺀 차액을 추가로 결제해야 한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의 가격은 10매 200만원으로 필리핀항공 웹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기간 내 사용되지 못한 항공권은 80~100% 환불된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회원은 항공 좌석 업그레이드 혜택 등을 비롯해 직영 여행사 온필의 전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필리핀항공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회원은 항공 좌석 업그레이드 혜택 등을 비롯해 직영 여행사 온필의 전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필리핀항공

필리핀항공은 멀티 토큰 구매자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련했다.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편도 2회와 프리미엄 이코노미 업그레이드 편도 6회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업그레이드의 경우,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을 포함한 비즈니스 클래스의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한국 내 공항에서 ▲추가 수하물 10kg 제공 ▲수하물 우선 처리 ▲전용 카운터 우선 체크인 서비스를 탑승시마다 누릴 수 있다. PAL 멀티 토큰 구매자는 기존 무료 위탁 수하물 20kg에 추가로 10kg가 더 제공돼 1인당 총 30kg까지 무료 위탁 수하물이 허용된다.

필리핀항공 직영 여행사 온필의 혜택도 준비했다. 마닐라, 클락, 보라카이 등 한국인 인기 목적지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필리핀 현지 호텔과 픽업‧샌딩, 골프장, 투어상품을 회원 전용 특별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레이트 체크아웃 및 룸 업그레이드, 식음료·스파 할인권 등 멀티 토큰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특전도 제공한다. 항공권을 다 사용해도 온필 할인 혜택은 PAL 멀티 토큰 유효 기간 내 수량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 / 필리핀항공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 / 필리핀항공

필리핀항공 관계자는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은 이용 승객 및 노선에 제한이 없고, 프리미엄 공항 서비스와 회원 전용 여행상품 특전이 결합된 특별 기획 상품으로 동호회와 교민들 사이에서 반응이 좋다”라며 “멀티 토큰 회원을 위한 다양한 부가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으로, 현지 제휴 호텔을 지금보다 두 배 정도 확대하고, 교민을 위한 차량 등의 서비스와 현지공항 밋&어시스트(Meet&Assist) 서비스도 도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