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스타얼라이언스 회원 서비스 제공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와 제휴 서비스

아시아나항공이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외투 보관 서비스'를 다시 선보인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외투 보관 서비스'를 다시 선보인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인천국제공항에서 ‘외투 보관 서비스’를 3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

아시아나항공은 겨울철 따뜻한 지역으로 떠나는 국제선 탑승객들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서 일정 기간 여행객의 외투를 무상으로 보관해 주는 ‘외투 보관 서비스’를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재개한다. 본 서비스는 12월1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실시하며,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를 운영하는 ‘의식주컴퍼니’와 협업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외투 보관 서비스는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왕복 항공편을 이용하는 ▲아시아나클럽 및 스타얼라이언스 회원 중 탑승 수속을 마친 탑승객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1인당 1벌에 한하여 최장 5일간 무료 보관이 가능하며, 보관 기간 연장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서비스 재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서비스 이용객 전원에게 런드리고 1만원 세탁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서비스 종료일까지 ▲동남아 노선 항공권 3% 할인 쿠폰을 홈페이지를 통해 증정하며, 런드리고 앱 설치 회원에게 ▲코트 세탁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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