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첫 방송…씨엠립 전세기 상품 소개 및 할인 이벤트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기존 온라인 채널과 시너지 기대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를 론칭했다.

이지라이브는 실시간 소통 및 양방향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여행상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최신 여행 트렌드와 라이브에 특화된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도입됐다.

여행이지가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를 론칭하고 22일 첫 방송을 진행한다 / 여행이지 
여행이지가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를 론칭하고 22일 첫 방송을 진행한다 / 여행이지 

여행이지는 22일 오후 7시 이지라이브 첫 방송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간다. 여행이지는 이날 방송에서 씨엠립 전세기 상품을 입체적으로 소개하면서 상품에 대한 예약 방법과 캄보디아 여행 정보, CJ ONE 포인트 전환 및 사용 등과 관련된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지라이브 방송은 여행이지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씨엠립 전세기 상품 10만원 할인과 함께 모든 시청자에게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시간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예약내역을 인증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CJ ONE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방송에서 소통에 적극 참여한 시청자 2명에게는 CJ ONE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여행이지는 이번 첫 방송을 시작으로 라이브커머스에 특화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기존 온라인 채널과의 시너지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고객 접점 강화와 더불어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이지라이브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이지라이브를 통해 매력적인 여행상품과 차별화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양질의 여행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행이지는 모바일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자사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미식트래블’과 ‘EASY한 여행안내서’ 등 특색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