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위드펭귄 서비스 론칭…이색 골프여행 상품 선봬

이룸투어와 펭귄오션레저가 골프 여행 서비스 및 상품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룸투어 
이룸투어와 펭귄오션레저가 골프 여행 서비스 및 상품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룸투어 

골프전문 여행사 전용 ERP기반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이룸투어가 해양 액티비티에 특화된 ㈜펭귄오션레저와 MOU를 체결했다.

펭귄오션레저는 펭귄잠수함, 펭귄써클보트 등 자체 개발한 해양레저 장비로 해양 액티비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회사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골프위드펭귄’ 서비스를 론칭하고 전 세계의 골프여행 상품뿐만 아니라 펭귄오션레저의 강점인 해양레저 상품을 연계한 이색적인 골프여행 상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프여행 상품 등 다양한 특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골프위드펭귄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일본, 중국, 베트남 골프여행 프로모션 상품 판매를 개시했다. 한시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상품은 골프위드펭귄 자사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룸투어는 2014년부터 자체 개발한 업무 시스템을 토대로 2021년 골프 전문여행사 ERP 플랫폼을 론칭하고 골프 여행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업체들이 시행착오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