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모두투어와 함께 프리미엄 상품 출시
팁 없는 패키지부터 골프투어까지 다양한 테마

베트남항공이 하나투어, 모두투어와 함께 럭셔리 여행객들을 위한 합리적인 프리미엄 상품을 내년 3월까지 선보인다. 사진은 다낭해변 / 모두투어
베트남항공이 하나투어, 모두투어와 함께 럭셔리 여행객들을 위한 합리적인 프리미엄 상품을 내년 3월까지 선보인다. 사진은 다낭해변 / 모두투어

베트남항공이 하나투어, 모두투어와 함께 럭셔리 여행객들을 위한 합리적인 프리미엄 상품을 내년 3월까지 선보인다.

하나투어는 베트남 대표 인기 지역을 중심으로 야경투어와 미식여행, 단독여행, 골프여행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패키지를 판매한다. 베트남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와 5성급 호텔을 이용한다. 럭셔리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전용 체크인, 로터스 라운지 이용, 우선 탑승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1인당 위탁 수하물 2개(개당 32kg)에 더해 스포츠 수하물 골프세트 23kg 무료다. 하나투어 기획전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하노이 골프 5일은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며, 하노이의 대표 명문 골프장인 피닉스, 롱비엔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모두투어 역시 ‘비즈니스석 타고 여행하는 고품격 상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쇼핑, 옵션, 팁을 최소화했다. 이번 기획전 상품의 전 일정에는 베트남항공의 비즈니스석 및 5성급 호텔이 포함됐으며, 다낭, 나트랑, 하노이, 호치민 등을 호화롭게 여행할 수 있는 여유로운 일정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은 ▲다낭·호이안·바나힐 5일[포포인츠 쉐라톤]으로 경우 호이안, 다낭 지역의 문화를 경험하고, 멋진 해변과 다낭의 탁 트인 이국적인 전망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베트남항공은 11월14일 아시아·태평양지역 항공사들 협의체인 아시아태평양항공사협회 (AAPA) 회원으로 공식 가입했다. 아시아 주요 항공사들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항공사업 전반에 걸친 운영효율성을 높여 승객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