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쿠오카와 오사카를 한 번에

-코비호, 명문훼리 연계한 신상품
-시간낭비 없이 두 지역 여행가능

‘후쿠오카와 오사카를 한 번에 만끽하세요!’
일본전문 여행사인 (주)일본여행(www.jtravel.co.kr)은 부산-후쿠오카 항로와 일본내 규슈-오사카 항로를 연계해 후쿠오카와 오사카를 한 번에 여행할 수 있는 ‘규슈-오사카 해협루트’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고속선인 미래고속 ‘코비호’를 이용해 부산-후쿠오카를 연결하고 후쿠오카 여행을 즐긴 뒤 다시 일본 국내훼리선인 메이몬훼리(명문훼리)를 이용해 기타큐슈-오사카 구간을 연결하는 식으로 구성됐다.
부산 출발 바닷길을 이용한 규슈 여행상품과 오사카 여행상품은 일반적이지만 이번 상품처럼 규슈와 오사카를 동시에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은 많지 않다.

일본여행 민태규 사장은 “자칫 이동시간이 길고 번거롭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고속선을 이용하기 때문에 3시간 만에 후쿠오카에 도달해 후쿠오카 여행을 할 수 있으며, 규슈-오사카 구간도 국내항로여서 출입국 절차에 따른 시간낭비 없이 알차게 일정을 보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상품은 부산-후쿠오카-오사카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2박3일부터 4박5일까지 선택할 수 있다. 첫날 후쿠오카에 도착한 뒤 반일 정도 여행한 뒤 저녁 8시에 메이몬훼리에 탑승해 숙박한다. 메이몬훼리에서 세토내해의 야경을 감상하는 것도 매력이다. 다음날 아침 8시에 오사카항에 도착해서 별도의 절차 없이 곧바로 오사카를 여행하며, 숙박은 세미더블 룸을 이용한다. 오사카에서의 체류기간은 기호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돌아오는 여정에서도 후쿠오카에서 반나절 정도를 여행할 수 있기 때문에 2박3일 상품이라도 후쿠오카에서 하루, 오사카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셈이다. 3박4일 상품 기준 26만9,000원부터. 02-737-2111

김선주 기자 vagrant@traveltimes.co.kr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