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컨커와 파트너십 맺고 출장지원 서비스 제공
출장업무 단일화 서비스로 경비 처리까지 한 번에

웹투어가 SAP 컨커와 협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자동화 기업 출장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 웹투어
웹투어가 SAP 컨커와 협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자동화 기업 출장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 웹투어

웹투어가 출장지원 서비스의 장점과 경비절감 적용사례에 대해 발표하고 자사가 보유한 관련 전문성을 강조했다.

웹투어는 비즈니스 출장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국내 출장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11월21일 ‘SAP 컨커(SAP Concur)’에서 주최한 ‘Spend Management Summit, Seoul’ 행사에 참여해 출장지원 서비스를 설명했다. 100여곳이 넘는 기업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간편화된 기업출장서비스에 대해 구체적인 운영방안을 제시했다. 기업 출장지원 서비스는 기업 및 단체의 출장업무와 관련한 모든 과정에서 프로세스를 단일화, 간편화하는 서비스다. 웹투어의 여행 서비스와 SAP 컨커의 출장 경비 처리 서비스를 결합해 편리한 업무수행을 지원한다.

웹투어와 SAP 컨커는 올해 2월 기업 출장을 지원하기 위한 협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항공 ▲숙박 ▲KTX ▲렌터카 등의 출장에 필요한 모든 내역을 SAP 컨커의 경비데이터로 연계해 자동화된 출장 및 경비 처리를 위한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기업은 출장 준비, 경비 처리 등 업무에서 개별적인 확인 과정이 필요했다. 출장지원 서비스를 활용하면 자동화된 프로세스로 간편하고 투명한 관리가 가능해진다. 업무 효율성 향상 및 경비 절감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웹투어 김동훈 본부장은 “웹투어는 SAP 컨커와 함께 기업들의 니즈를 반영해 통합·운영이 가능한 맞춤형 출장관리 프로세스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