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30일까지 하루 선착순 12명 특가 적용
푸꾸옥 5성급 호텔, 매일 18홀 라운딩 일정

푸꾸옥 빈펄 골프장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만끽하며 초보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코스다 / 더블유투어
푸꾸옥 빈펄 골프장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만끽하며 초보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코스다 / 더블유투어

더블유투어가 전 일정 5성급 호텔에서 투숙하는 푸꾸옥 3박5일 골프 패키지 상품을 특가로 운영한다.

이번 골프 상품은 전 일정 베트남에서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푸꾸옥 빈펄 골프장을 이용한다. 이용 호텔은 ▲노보텔 푸꾸옥 ▲풀만 비치 ▲멜리아 빈펄 등 골프장과 5분 거리부터 최대 1시간 거리까지 다양하고, 객실 타입 또한 가든 풀빌라, 펜트하우스, 디럭스 오션뷰 등 선택지가 넓다.

상품은 밤 도착, 새벽 도착으로 2가지로 운영하며, 밤 도착 상품은 대한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항공편을 이용하고, 새벽 도착 상품은 비엣젯항공을 이용한다. 매일 18홀 라운드 후 호텔로 복귀하는 골프에만 집중할 수 있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한편, 골프 일정 제외 시 ▲혼똠 케이블카+자유이용권 투어 ▲아일랜드 스피드보트 호핑 투어 등을 선택해 관광 일정도 즐길 수 있다.

상품 가격에는 호텔비, 그린피, 캐디피 등이 포함되며, 호텔별 상품 가격이 상이하다. 특가는 내년 4월30일까지며, 선착순 일일 12명까지 적용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