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31일에 출발하는 여행상품으로 구성
일출 포인트 및 지역별 주요 코스 방문

노랑풍선이 12월29일까지 국내 일출 명소를 한데 모은 ‘2024 신년맞이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12월29일까지 국내 일출 명소를 한데 모은 ‘2024 신년맞이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국내 일출 명소를 한데 모은 ‘2024 신년맞이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12월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12월 연말에만 여행이 가능한 시즌 한정 상품을 모았다. 일출 명소로 잘 알려진 강릉 정동진과 부산, 여수 등을 둘러볼 수 있도록 ▲무박 2일(강원도) ▲무박 2일(경상도/전라도) ▲1박 2일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왕복 교통편을 포함해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보장했다. 더불어 유명 일출 포인트 외에도 지역별 주요 코스를 포함해 다양함을 더했다. 선호도에 따라 자유롭게 일정 선택이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강릉 신년 해돋이! 양떼목장+오대산 힐링 당일’ 상품을 추천했다. KTX를 타고 이동하는 일정으로 강릉 해변에서 새해 일출을 관람하고, 대관령 하늘목장과 오대산 전나무 숲을 둘러본다. 부산 해운대 해변열차 체험이 포함된 ▲해운대 해돋이+해변열차+태종대 상품과 전라도 별미를 즐기는 ▲여수 향일암 일출, 순천, 전주 1박2일 등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상품도 준비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지난해에 코로나19로 유명 일출 명소의 출입이 통제돼 새해 일출을 보기 어려웠다”라며 “올해 일상을 회복하고 처음으로 진행하는 신년 일출 기획전인 만큼 의미가 남다르고, 여행객들이 일출을 보며 추억을 쌓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