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12월31일까지 ‘2024년 신년맞이 특선 골프여행 5’
수하물 46kg 허용‧최대 24만원 할인 등…관광 더한 패키지도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12월31일까지 ‘2024년 신년맞이 특선 골프여행 5’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 한 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골프 패키지와 단독으로 출시한 전세기 골프 패키지 등 5개 상품에 대해 최대 24만원 할인 혜택(4인 기준)과 함께 고급 골프 항공 커버를 제공한다.

여행이지가 12월31일까지 골프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은 사이판 코랄 오션 CC / 여행이지 
여행이지가 12월31일까지 골프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은 사이판 코랄 오션 CC / 여행이지 

코로나19 이전에는 무제한 라운딩 등 실속형 패키지 수요가 많았다면 최근에는 매력적으로 설계된 코스와 함께 페어웨이와 그린 컨디션이 뛰어난 컨트리클럽(CC)이 포함된 상품에 대한 선호도가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여행이지는 이번 기획전에 훌륭한 컨디션의 골프장을 찾는 상품을 포함시켰다. 기획전 상품으로는 ▲사이판 코랄 오션 골프 패키지 ▲베트남 다낭 럭셔리 휴양 골프 패키지 ▲필리핀 클락 품격 골프 패키지 ▲대만 타이중 반지화 골프리조트 패키지 ▲캄보디아 씨엠립 골프 패키지 등이 있다.

사이판 코랄 오션 골프 패키지는 올해 누적 기준 최다 송출객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마리아나관광청과 손잡고 기획한 이 상품은 2인 출발·2인 라운드가 가능하며 해변을 따라 조성된 페어웨이와 잘 관리된 그린이 돋보이는 코랄 오션 CC를 이용한다. 최대 72홀 라운드가 가능하며, 그린피와 카트비가 포함돼 있다. 여기에 수하물 한도를 1인 46kg까지 여유 있게 제공한다.

전세기 골프 패키지는 상품 차별화와 함께 골프 여행지 다변화를 목적으로 내놓은 상품이다. 타이중 전세기 골프 패키지는 아시아나항공 전세기를 이용하며, 2시간30분대의 짧은 비행시간이 장점이다. 겨울철 날씨가 우리나라 가을 날씨와 비슷해 라운드를 즐기기에도 좋다. 이 상품은 내년 2월 29일까지 목요일과 일요일 주2회 출발한다. 씨엠립 전세기 골프 패키지는 골프와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앙코르 CC와 포키트라 CC를 이용하며, 캄보디아 대표 관광지인 앙코르와트, 톤레삽 호수, 타 프롬 사원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내년 2월29일까지 주7회 매일 출발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