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인더숲 BTS 버전 상품 출시
월-금요일 주5회 출발, 주 타깃은 외국인 관광객

코레일관광개발이 ‘KTX 원데이투어 인더숲’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 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관광개발이 ‘KTX 원데이투어 인더숲’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 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관광개발이 ‘KTX 원데이투어 인더숲’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방탄소년단(BTS)이 숲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 ‘인더숲 BTS편 시즌2’의 촬영지를 KTX를 타고 편안하게 다녀오는 상품이다.

KTX 강릉선을 이용해 서울에서 평창까지 2시간 이내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현지 관광시간을 충분하게 확보해 ‘인더숲’만의 힐링 무드를 그대로 체험하며, 포토부스에서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인더숲 촬영지 방문을 포함해 우리나라 대표 사찰인 월정사와 전나무숲길을 코스에 추가해 ‘일상과 휴식’이라는 여행 테마와 어울리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KTX 원데이투어 인더숲’ 당일 상품은 외국인이 주 대상이며, 내국인도 이용 가능하다.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외국어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은 중식으로 곤드레 돌솥비빔밥을 맛볼 수 있다. 또 내년 1월11일부터 진행하는 한국방문의해위원회의 외국인 관광객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인 ‘코리아그랜드세일’과 연계해 외국인들의 접근성을 보다 높일 계획이다.

이번 상품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5회 출발하며, 코레일관광개발 누리집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외국인 관광객의 예약 편의를 위한 영문 예약 페이지도 마련했다. 예약은 12월29일부터 가능하다.

코레일관광개발 김시섭 대표이사는 “K-POP 아티스트와 연계한 코레일관광개발의 독자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아티스트와 같은 공간에서 추억을 남기고, 기차여행의 낭만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