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나가사키현‧하우스텐보스, 공동 기획
테마파크, 온천, 관광 등 전 연령대가 만족해

노랑풍선이 이색 규슈 테마파크 상품인 ‘하우스텐보스 특급 호텔’을 선보였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이색 규슈 테마파크 상품인 ‘하우스텐보스 특급 호텔’을 선보였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이색 규슈 테마파크 상품인 ‘하우스텐보스 특급 호텔’을 출시했다.

유럽풍 테마파크인 ‘하우스텐보스’는 네덜란드의 거리를 그대로 재현해 풍차, 튤립, 유럽식 건축물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명소다. 겨울철 1,000만개가 넘는 전구에 불을 밝힌 ‘일루미네이션’으로도 유명하다. 노랑풍선은 고객의 이색적인 경험을 위해 일본 나가사키현, 하우스텐보스와 공동으로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상품은 1월부터 4월까지 출발이 가능하며, 3일과 4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제주항공과 에어부산, 이스타항공을 이용해 편안하게 이동하며, 힐튼호텔 1박이 포함됐다.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하우스텐보스에서 ▲일루미네이션 ▲은백의세계축제 ▲100만송이튤립축제 ▲어트랙션 ▲천연온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누릴 수 있다. 또 전 일정 일본 전문 베테랑 한국인 가이드가 동행한다. ▲일본 해안의 상징으로 불리는 나가사키현의 ‘구쥬큐시마’ ▲특별 명승지로 지정돼 보호되고 있는 ‘니지노마쓰바라’ ▲화려한 5층 천수각이 웅장하게 우뚝 솟아있는 ‘가라쓰성’ ▲후쿠오카 복합 쇼핑공간인 ‘라라포트’와 ‘마크이즈’ 등을 둘러본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