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2024년 청룡의 해' 기념 특별 이벤트
예약자 대상 특별 선물, 신규 멤버십 상품도 풍성

한진관광이 2024년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 ‘함께해용’, ‘어서와용’을 진행한다.

이번 한진관광의 새해 첫 이벤트 타이틀에는 갑진년 청룡의 해를 기념하며 한진관광과 함께 여행을 떠나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는 의미도 지니고 있다. 이벤트는 1월1일부터 2월2일까지 두 가지 형태로 동시에 진행된다.

          한진관광이 갑진년 청룡의 해를 기념해  ‘함께해용’, ‘어서와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진관광 
          한진관광이 갑진년 청룡의 해를 기념해  ‘함께해용’, ‘어서와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진관광 

먼저 떠나고 싶은 여행 상품을 예약하면 지역별 선물을 제공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6월30일 이내 출발하는 24개 여행 상품 중 한 곳을 예약할 경우 지역에 따라 화과자, 펑리수, 과일바구니, 와인, 대추야자, 비자신청 비용 면제, 스타벅스 상품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한진관광 멤버십 회원만 참여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신년 계획 댓글 남기기로 한진관광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댓글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올해 이루고 싶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심사를 통해 37만원 상당의 호텔신라 식사권 2매(1명), 호텔신라 베이커리 5만 원 상품권(10명), 네이버페이 1,000원(224명)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한진관광 멤버십 회원이라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발표는 2월20일 이뤄질 예정이다.

올해 ‘어서와용’ 이벤트는 새로운 멤버십 회원을 위한 이벤트다. 1월9일부터 2월8일까지 한진관광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필수로 체크해 신규 멤버십에 가입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신규 멤버십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테팔 무선청소기(1명), 테팔 스팀포스(1명), 테팔 후라이팬(8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22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