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까지 기획전 통해 상품 할인 판매
대만관광객 대상으로 제주항공과 SNS 이벤트

크리에이트립이 오는 23일까지 방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여행 상품 할인 기획전과 제주항공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 크리에이트립
크리에이트립이 오는 23일까지 방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여행 상품 할인 기획전과 제주항공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 크리에이트립

K-관광 인바운드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이 신년을 맞아 방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여행 상품 할인 기획전과 제주항공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에이트립의 ‘한국 여행 시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체크리스트’ 기획전은 인바운드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행필수·여행편의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준다. 1월23일까지 진행하며 영어, 중국어, 광둥어, 일본어, 베트남어, 태국어 총 6개 언어로 이용할 수 있다. 공항철도와 공항 택시 등 교통편, 핸드폰 유심칩, 외국인여행자 보험 등 총 30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제주항공과 협업해 SNS 구매 인증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기획전 상품 구매 후 SNS에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제주항공 왕복 항공권(2명), 2등에게는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10만점(5명)을 지급한다. 리프레시 포인트는 제주항공의 국내선, 국제선에 적용 가능하며 적립일로부터 3개월간 사용 가능하다. 협업 프로션은 대만 관광객에 한해 진행하며, 오는 23일까지 크리에이트립 대만 SNS 계정에서 참여하면 된다.

크리에이트립 임혜민 대표는 “신년을 맞아 진행되는 첫 프로모션으로 동남아시아권 방한 관광객의 유입을 도모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유관 기업 및 기관과 긴밀히 협업해 변화하는 인바운드 관광 수요에 대응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