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맹활약 중인 31개 브랜드 600여종 입점
K-뷰티 해외 고객 국적 다변화로 제품도 다양화

롯데관광개발이 12일 제주드림타워 복합 리조트에 K-뷰티 전문 편집매장 '드림 뷰티'를 론칭했다 /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12일 제주드림타워 복합 리조트에 K-뷰티 전문 편집매장 '드림 뷰티'를 론칭했다 /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제주드림타워에 K-뷰티 전문 편집매장 ‘드림 뷰티(Dream Beauty)'를 론칭했다.

드림 뷰티는 국내 디자이너 300여명이 참여해 운영 중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의 16번째 매장이다. 메이크업부터 스킨, 바디, 헤어, 향수 등 K-뷰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피치씨, 플로운 등 신진 브랜드부터 차홍, 닥터지 등 국내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도 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한 브랜드별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롯데관광개발은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제품력을 자랑하는 국내 인디 화장품(Indie Beauty)들로 매장을 채웠다. 최근 미국, 일본, 동남아 등 해외 각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뷰티 브랜드 31곳의 600여종 제품을 매장 한곳에 모았다. 또 K-뷰티를 찾는 해외 고객들의 국적 다변화로 인해 선호하는 브랜드, 제품들이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K-뷰티 제품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들이 해외 SNS를 통해 공유되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드림 뷰티를 통해 제주를 찾는 글로벌 팬덤 및 관광객들에게 K-뷰트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