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외항사 타고 유럽 가자' 기획전
가격 경쟁력↑, 국내선 연결로 편의성 강화

모두투어가 최근 외항사들의 늘어난 운항편을 활용해 ‘외항사 타고 유럽 가자’ 기획전을 출시했다 /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최근 외항사들의 늘어난 운항편을 활용해 ‘외항사 타고 유럽 가자’ 기획전을 출시했다 /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외항사 타고 유럽 가자’ 기획전을 출시했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최근 외항사들의 신규 취항 및 증편이 이어지고 있다. 2024년 상반기 모두투어 유럽 지역의 외항사 공급석은 전년동기대비 40% 증가했다. 이에 모두투어는 가성비 좋은 상품을 비롯해 외항사 직항 상품, 1+1 두나라 관광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트라브존, 튀르키예 직항 항공 일주 10일’이 있다. 터키항공 이스탄불 왕복 직항 노선에 국내선 2회 탑승을 포함해 피로는 낮추고 월드 체인 호텔 2박, 파묵칼레 온천호텔 1박 숙박으로 편안함을 더했다. 또 튀르키예 대표 핵심 관광지인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파묵칼레, 안탈리아 등 튀르키예 대표 7대 도시와 12대 관광지를 비롯해 흑해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트라브존’ 관광이 포함된 일정이다.

특전도 풍성하다. 1,600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문화유산인 수멜라 수도원 방문과 튀르키예 3대 대표 옵션 벨리댄스, 톱카프 궁전, 돌마바흐체 궁전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특히 현지 특식 10회 안에는 튀르키예 전통 5대 케밥, 양갈비 BBQ, 튀르키예 전통 피자 피대, 전통 음료 아이란, 차이 등을 추가해 튀르키예 미식 경험도 풍성하게 담았다.

모두투어 조재광 상품 본부장은 “최근 외항사들이 미주나 유럽 등 장거리 노선의 신규 취항 및 증편이 이어지고 있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안정적인 공급석 확보와 경쟁력 있는 요금을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