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특별전 준비
항공, 호텔, 액티비티 등에 할인 혜택

티몬이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 16일까지 ‘Welcome to 마카오’를 개최한다 / 티몬
티몬이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 16일까지 ‘Welcome to 마카오’를 개최한다 / 티몬

티몬이 마카오정부관광청과 가족여행 특별전 ‘Welcome to 마카오’를 개최한다. 항공권·호텔·액티비티 등 여행에 필요한 상품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티몬투어는 마카오정부관광청과 손잡고 ‘Welcome to 마카오’를 16일까지 실시한다.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행사 테마를 ‘가족여행’으로 꾸리고 한층 다채로운 혜택과 이벤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마카오는 동서양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으로 4시간 안팎의 짧은 비행과 프리미엄 호캉스, 맛집 등 장점 많다. 또 2월에 ‘라이트 업 마카오’ 축제, 신년(구정) 퍼레이드 등 행사도 열린다.

다양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먼저 마카오 항공권에 최대 50% 선착순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티몬 실시간 항공권 서비스 내 검색되는 여행사 중 6개사(노랑풍선·웹투어·롯데관광·내일투어·하나투어·와이페이모어) 상품에 적용 가능하며, 20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여행사별 카드사 즉시할인까지 중복 적용 가능하다. ‘마카오 호텔’ 전용 20% 쿠폰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더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갤럭시 마카오 등을 특가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스튜디오 시티 골든릴 관람차 탑승권과 마카오 타워 전망대, 와이파이 도시락 등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티몬 김학종 투어비즈본부장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 마카오여행 특별전을 준비했다”라며 “올해도 관광청 및 다양한 파트너사와 의미 있는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