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29일까지 허니문 상품 컬렉션 운영
프로모션 기간에 예약시 다양한 혜택 선사

노랑풍선이 ‘2024 허니문 상품 컬렉션’을 2월29일까지 운영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2024 허니문 상품 컬렉션’을 2월29일까지 운영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2024 허니문 상품 컬렉션’을 2월29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컬렉션은 올해 허니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해 ▲괌‧사이판 ▲동남아시아 ▲몰디브‧모리셔스 ▲하와이‧칸쿤 ▲유럽 등 다양한 지역별 상품을 선보이고, 허니문의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기간에 혜택을 담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2024 허니문 컬렉션 패키지 상품(유럽지역 제외)을 신규 예약 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리‧푸켓 풀빌라 4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은 예약한 상품의 총금액 가운데 숙소비를 제외한 나머지 비용만 지불하면 된다. 또 ▲하나카드 6‧12개월 무이자 ▲인천공항 및 전 세계 라운지 할인 쿠폰 ▲변환 플러그 무료 대여 등 소소하지만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허니문 카테고리별로 ▲열차 일등석 업그레이드 ▲유람선 티켓 ▲지역별 스냅 촬영 ▲프로팅 조식 ▲리조트 별 정글 투어 등 추가 특전까지 마련했다.

노랑풍선은 더불어 오는 5월 내년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2차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