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다양한 지역별 인기 상품 선보여
그때 그 가격 등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

노랑풍선이 특가 딜 서비스인 ‘옐로팡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특가 딜 서비스인 ‘옐로팡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특가 딜 서비스인 ‘옐로팡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합리적인 여행 소비를 추구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노랑풍선이 2023년 2월 론칭한 ‘옐로팡딜’은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을 담은 여행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지난 1년간 총 1만967명의 고객이 560개의 상품을 이용했다. 옐로팡딜 론칭 1주년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2월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노랑풍선의 옐로팡딜 론칭 1주년 프로모션은 ▲그동안 판매했던 상품을 선별해 당시 가격으로 재오픈하는 ‘그때 그 가격’ ▲옐로팡딜에서 가장 많은 여행객이 찾은 ‘최다 예약’ ▲회차별로 일주일 동안 진행된 상품 중 최단 시간에 완판된 상품을 선별한 ‘최단 시간 솔드아웃’ 총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노랑풍선은 그때 그 가격 카테고리에서 ‘스페인/포르투갈 9일’ 상품을 추천했으며, 최다 예약 카테고리는 ‘북해도 4일’ 상품을, 최단 시간 솔드아웃에서는 ‘코타키나발루 5일’ 상품을 선보였다. 또 옐로팡딜 신규 알림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