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특별 기획전…3월31일까지 진행
핵심 관광지 일정 및 특전, 자유시간도 포함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을 모은 ‘노노노’ 기획전을 3월31일까지 연다.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단거리 여행지는 ▲장자제 ▲베트남 ▲타이완 ▲푸켓 ▲세부 ▲코타키나발루 ▲괌 ▲사이판 등이며, 장거리 여행지는 ▲스위스 ▲아이슬란드 ▲동유럽 ▲북유럽 등이다.

여행이지가 노팁·노옵션·노쇼핑 조건의 상품만 모아 ‘노노노’ 기획전을 진행한다 / 여행이지  
여행이지가 노팁·노옵션·노쇼핑 조건의 상품만 모아 ‘노노노’ 기획전을 진행한다 / 여행이지  

먼저 ‘고품격 장자제 6일’은 중장년층 선호도가 높은 중국 장자제를 고품격으로 여행할 수 있는 단거리 상품이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한다.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등 장자제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여기에 대협곡 및 황석채 관광, 천문호선쇼 관람, 전신마사지, 천연 라텍스 베개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장거리 여행지 대표 상품으로는 독일·오스트리아·헝가리·체코 등 4개국을 찾는 ‘오롯이 多 담다 10일’이 있다.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 머물 수 있다. 베를린과 드레스덴, 프라하, 비엔나, 잘츠부르크, 할슈타트, 부다페스트 등 각 여행지의 핵심 관광지를 모두 찾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특전으로 프라하 야경을 감상하면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디너 크루즈를 비롯해 부다페스트와 비엔나 야간 투어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또한, 프라하와 부다페스트에서는 자유 일정을 이용해 취향에 맞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행이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단거리 상품은 최대 5만원, 장거리 상품은 최대 2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아울러 기획전 대표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여행이지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