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비스, 싱가포르 문화여행 3박5일 패키지
최상위석에서 감상하는 임윤찬의 쇼팽 연주

투어비스가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싱가포르 리사이틀과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2024 싱가포르 문화여행 3박5일’(싱가포르 문화여행)을 오픈했다.

이번 여행 상품은 문화 기획 서비스 기업인 클럽발코니와 제휴해 출시한 상품으로 2024년 6월28일 싱가포르 에스플러네이드에서 열리는 임윤찬 공연을 포함한 3박5일 일정이다. 피아노 연주 관련 스페셜 프로그램과 다양한 여행 혜택으로 구성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투어비스가 클럽발코니와 함께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싱가포르 리사이틀을 포함한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 투어비스 
투어비스가 클럽발코니와 함께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싱가포르 리사이틀을 포함한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 투어비스 

피아니스트 임윤찬은 2022년 6월, 제16회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역대 최연소 우승(만 18세)자로 신작 최고연주상, 청중상까지 3관왕을 수상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 여행 상품에는 임윤찬의 쇼팽 연주를 최상위석에서 감상할 수 있는 좌석 티켓이 포함되며, 공연 전날에는 가이드와 함께 콘서트홀인 에스플러네이드의 백스테이지를 둘러볼 수 있다. 또한 리사이틀 당일 공연 전 리츠칼튼 애프터 눈 티 뷔페에서 음악 칼럼니스트인 이지영의 스페셜 렉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일정은 6월26일부터 30일까지 3박5일이다. 전 일정 조식을 포함한 5성급 호텔에 투숙하며, 싱가포르와 동남아시아의 현대 미술품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국립 미술관’을 한국어 도슨트와 함께 둘러볼 수 있다. 이 외 싱가포르 자연 명소인 ‘국립 식물원 보타닉 가든’와 ‘가든스 더 베이’와, 전망 명소인 ‘마리나베이 샌즈 스카이파크’와 ‘리버보트’, 쇼핑 명소인 ‘오차르 로드’ 등 분야별 대표 추천 코스도 방문한다.

한편 이번 상품은 공연 티켓 판매 전용 사이트인 클럽발코니에서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