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비아 레일과 로키 마운티니어 탑승 상품 출시
기차+호텔 결합한 여행…천천히 음미하는 캐나다 절경

한진관광이 캐나다 기차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캐나다 국영열차인 비아 레일(VIA Rail)과 럭셔리 기차로 알려진 로키 마운티니어(Rocky Mountaineer)를 메인 관광 코스로 구성한 상품이다.

비아 레일 기차여행은 밴쿠버에서 밴프까지 19시간 동안 기차를 타며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독 캐빈에는 개인 침실과 간이 화장실, 세면대가 구비돼 있으며, 열차 안에서는 캐나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비아레일의 백미는 파노라마뷰다. 열차가 창문부터 천장까지 유리창으로 이뤄져 캐나다의 풍경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로키산맥의 절경을 천천히 감상할 수 있는 로키 마운티니어 / 캐나다관광청 
로키산맥의 절경을 천천히 감상할 수 있는 로키 마운티니어 / 캐나다관광청 

로키산맥을 누비는 로키 마운티니어 기차여행도 이번 상품에 포함됐다. 매년 5월부터 10월까지만 운행하는 고급 관광열차로 메트로밴쿠버에서 출발해 로키산맥의 본고장 앨버타까지 이동하는데, 평균 시속 55km로 여유로워 로키산맥의 절경을 천천히 감상할 수 있다. 또 로키 마운티니어의 최상위 등급 객실인 골드리프 객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숙박은 캠룹스, 휘슬러, 브리티시컬럼비아 퀘넬 등 주요 지역의 호텔에서 한다.

한진관광 상품 담당자는 “파노라마 뷰의 열차 너머로 캐나다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캐나다 로컬 식자재를 활용한 식사와 고품격 호텔 투숙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상품의 특징”이라며 “열차 여행과 호텔 여행이 결합된 패키지로 로맨틱한 캐나다 기차여행의 묘미를 느끼고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