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2024 브루나이 미식 축제 개최
특가 항공권 포함한 미식여행 패키지 출시

로열브루나이항공이 '2024 브루나이 미식 축제' 개최를 기념해 특가 항공권을 포함한 미식여행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 로열브루나이항공
로열브루나이항공이 '2024 브루나이 미식 축제' 개최를 기념해 특가 항공권을 포함한 미식여행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 로열브루나이항공

로열브루나이항공이 3월23일까지 개최되는 ‘2024 브루나이 미식 축제’를 기념해 특가 항공권을 포함한 미식여행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2024 브루나이 미식 축제는 오는 23일까지 브루나이 전역에서 개최된다. 길거리 음식부터 파인다이닝까지 로컬 음식과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다. 꼭 맛봐야 할 로컬 음식으로는 쌀밥, 치킨, 삼발 소스를 조합한 나시 카톡(Nasi Katok), 사고야자나무 전분에 물을 부어 만드는 브루나이 국민 요리 암부얏(Ambuyat), 밀크티와 비슷한 전통 음료 테 타릭(Teh Tarik) 등이 있다.

로열브루나이항공은 웰빙트래블과 특가 항공권을 포함한 미식여행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현지어로 ‘먹으러 가자!’라는 의미를 가진 ‘바 마칸(Bah Makan)' 패키지는 3박4일, 4박5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상품가에는 항공, 호텔 숙박, 식사, 차량 및 한국어 가이드 비용 등이 포함됐다.

한편 로열브루나이항공은 인천-브루나이 직항편을 주3회(화·수·토요일) 운항하고 있으며, 바 마칸 패키지의 자세한 내용은 로열브루나이항공 홈페이지 특가운임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