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관광청, 라이즈와 'LA는현재상영중' 캠페인
15초 분량의 6개 영상물 제작…5월까지 온오프라인 상영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K팝스타 라이즈(RIZE)와 ‘LA는 현재 상영중(Now Playing)’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에서 전개되는 역대 최대 규모 캠페인으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의 수도이자 미국 예술·문화의 상징 할리우드가 위치한 로스앤젤레스라는 여행지를 한 편의 영화에 은유한 것이 특징이다.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라이즈(RIZE)'의  ‘겟 어 기타’의 뮤직비디오 촬영은 LA 6번가 다리에서 진행됐다 /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라이즈(RIZE)'의  ‘겟 어 기타’의 뮤직비디오 촬영은 LA 6번가 다리에서 진행됐다 / 로스앤젤레스관광청 

캠페인 광고 영상물은 예술과 문화, 아웃도어와 웰니스, 스튜디오와 어트랙션, 쇼핑, 미식 등 총 6가지 주제로 나뉘며, LA에서만 경험 가능한 ‘현재 상영중(Now Playing)’인 테마들을 여행하는 법과 도시 특유의 젊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았다. 15초 분량의 총 6개 광고 영상물은 로스앤젤레스 도시 곳곳에 모션그래픽을 입혔으며, 배경음악에는 ‘라이즈(RIIZE)’의 데뷔 싱글인 ‘겟 어 기타(Get a Guitar)’ 음원을 사용했다. 

광고는 오는 5월까지 국내 포털과 VOD, 소셜 미디어 등의 디지털 채널과 지하철, 서울 강남권 옥외 전광판 등을 통해 약 3개월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올해 2019년의 101% 수준인 33만6,000명의 한국인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