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자유여행객 위한 ‘내맘대로’ 출시
항공과 호텔 등 자유로운 조건으로 선택 가능

하나투어가 고객이 직접 항공과 호텔 조건을 선택하는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 ‘내맘대로’를 3월14일 선보였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고객이 직접 항공과 호텔 조건을 선택하는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 ‘내맘대로’를 3월14일 선보였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고객이 직접 항공과 호텔 조건을 선택하는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 ‘내맘대로’를 3월14일 선보였다.

내맘대로는 하나투어의 자유여행 시장 공략 의지를 보여주는 전환점이다. 자유여행객들은 항공, 호텔, 현지투어 예약을 위해 각 업체나 플랫폼에서 비교 검색 후 예약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친다. 내맘대로는 항공과 호텔을 한곳에서 쉽게 예약할 수 있다. 항공사, 항공편, 호텔 객실 등급 등 원하는 조건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자유도가 높은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이다.

자유여행객을 공략하기 위한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자유여행처럼 조건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내맘대로의 강점이다. 여기에 항공과 호텔을 예약한 후 결제까지 한 번에 하는 원스톱 결제 시스템으로 편의성도 더했다. 또 의료 지원과 여행 편의 지원 등 현지 응급상황에 대한 대처를 돕는 ‘H care’를 포함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자유여행객과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선택과 자유’라는 고객 특성에 주목했다”라며 “자유여행시장 공략 가속화를 위해 항공, 호텔, 현지투어 및 입장권, 보험 등 여행의 전 속성을 포함하고, 서비스 고도화를 거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