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학생증 인증 고객 대상 쿠폰팩 증정
여행 아이디어 공모전 열어 여행상품 확대

노랑풍선이 카카오와 함께 '톡학생증'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카카오와 함께 '톡학생증'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카카오와 함께 '톡학생증'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톡학생증은 카카오톡 지갑에서 제공하는 재학-졸업 정보 간편 인증 서비스다. 지난해 10월 노랑풍선은 카카오와 톡학생증 인증 서비스 활성화 및 MZ세대 고객층 확보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올해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혜택 및 무료 여행 등의 경품을 선사한다.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1만명에게 ▲해외 패키지&에어텔 ▲국내 패키지 ▲국내·외 호텔 등에 최대 17만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팩을 지급한다. 쿠폰팩은 8월31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쿠폰팩은 모바일을 통해 노랑풍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일본과 동남아 지역을 대상으로 자신이 직접 여행상품을 기획하고 제안하는 ‘여행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4월30일까지 진행되는 공모전은 MZ세대의 여행 니즈를 고려해 창의적인 여행상품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톡학생증을 발급받은 후 자신의 네이버 블로그에 기획안을 포스팅해 공모전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공모된 기획안은 ▲참신성 ▲실현 가능성 ▲가이드 준수율 등 기준으로 노랑풍선 여행 전문가들이 공정하게 심사한다. 최종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일본‧동남아 에어텔 1인 ▲카카오프렌즈 보조배터리 ▲디저트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며, 결과는 5월31일 발표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