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동물학교에서 다음달 20일까지 ‘2005 동물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올림픽공원 제3체육관(역도경기장)에서 열리는 동물 아카데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 문화이벤트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동물들의 공연은 물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공연과 학습, 체험 전시 3가지 테마로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들이 가득 마련됐다.

반달곰과 오랑우탄, 닭, 염소, 강아지 등 각종 동물들이 펼치는 ‘동물들의 대반란’은 이야기가 있는 코믹 동물극이다. 한국 전래동화를 패러디한 공연 내용과 익살 넘치는 동물들의 재주 부리기가 끊임없는 웃음을 자아낸다. 동물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학습시간도 마련된다. 동물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탐구학습 형태로 진행되며 참관한 모든 어린이에게 ‘세계 희귀동물 학습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파충류, 포유류, 양서류, 설치류 등 50여종 100여 마리의 각종 동물을 만나보는 시간. ‘희귀동물 대탐험전’에서는 국내 유일의 하얀 알비노 원숭이와 킹코브라. 유황앵무, 뿔 달린 개구리 등 세계적으로 희귀하고 신비한 동물들을 직접 볼 수 있다. 동물극 등 공연 프로그램은 하루 3회씩 진행되며 관람료는 1만2,000원이다. 단체는 8,000원. www.anikingdom.com

정은주 기자 eunjury@traveltimes.co.kr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