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명품 브랜드 만날 수 있어

“하와이 DFS갤러리아로 오세요”
세계적인 관광지 하와이는 사람들이 쉬어갈 수 있는 매력적인 휴양지인 동시에 관광객들의 수백수천가지 기호를 맞춰줄 수 있는 쇼핑천국이기도 하다. 특히 해외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면세혜택을 누리면서 유명브랜드의 최신 유행 아이템들과 만날 수 있는 DFS갤러리아는 최적의 쇼핑 장소이다. 로얄하와이언 거리와 칼라카우아 거리가 만나는 모퉁이에 위치한 DFS갤러리아는 연중 무휴이며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는 적게 받으면서 느긋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을 화장품코너를 비롯한 주요 지점에 배치하는 등 한국 관광객들이 이용하기 편리하다.

최근 한국을 방한한 DFS그룹 부사장 겸 하와이 관광청의 이사회 의원으로 활동 중인 섀련 와이너씨(Sharon R. Weiner·Group Vice President Business Development DFS U.S. GROUP)는 “일부 품목들은 하와이에서 구매하면 더욱 저렴한 것들이 있는데, 추가로 면세혜택까지 누리면서 쇼핑을 즐길 수 있어 좋다“며 매장을 방문해 줄 것을 추천했다.

한편 DFS갤러리아는 최근 미국에 있던 본사를 홍콩으로 이전했다. 나날이 성장해가는 아시아 및 태평양 시장에 대한 중요성 때문이라고. 이밖에 미주그룹과 아시아 그룹으로 나뉘어 전세계 DFS갤러리아의 체인을 관리하는 사무실은 각각 하와이와 싱가포르에 위치한다. 미주그룹에서는 하와이를 비롯해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마이애미, 뉴욕, 괌, 사이판 등을, 아시아그룹에서는 한국, 일본, 발리, 싱가포르, 홍콩, 호주, 뉴질랜드 등을 관리한다.

이지혜 기자 imari@traveltimes.co.kr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