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적하고 품격 있는 허니문
-호핑투어등 다양한 포함사항

베트남 나트랑에서 몰디브의 정취를 느낀다.
KT투어몰은 베트남의 에바손 하이더웨이 아나만다라 풀빌라를 이용한 고품격 허니문 5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KT투어몰의 김경식 차장은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으로 ‘베트남에서 느끼는 이국적인 몰디브의 풍광’을 꼽았다. 무엇보다 아직까지 이곳을 찾는 한국인 여행객들이 적은 편이기 때문에 한적하면서도 품격 있는 허니문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최대 강점이다.

김 차장은 “일반적으로 베트남 하면 후진국이라는 이미지가 약간 강한 편인데 그 속에서 매우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여유롭고 한적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면서 “돌을 깎아 만들어진 빌라에서 바다와 하나가 되는 이색적인 신혼여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상품은 베트남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는 일정과 각종 체험이 모두 포함돼 있다는 것도 또 하나의 매력이다. 베트남항공을 이용해 첫날 호치민에 도착한 후 노틀담 성당, 중앙우체국, 호치민 시청 등 호치민의 주요 볼거리를 돌아보는 시내관광이 이뤄진다. 시내관광 후에는 전통 발마사지를 통해 여정의 피로를 풀어주도록 배려했다.

나트랑으로 이동한 후에는 머드탕, 온천 폭포, 온천 수영장 등 머드 스파 체험과 아일랜드 호핑투어가 계획돼 있다. 섬 일주와 함께 스노클링 등 각종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포나가 사원, 수산물시장, 탑바 온천 등 나트랑의 시내관광도 포함돼 있다. 김 차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트남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면서 마사지, 스파 온천 등으로 피로를 풀도록 배려했다”면서 “특히 호핑 투어 동안 와인을 제공, 물 위에서 시음하는 색다른 재미도 가미했다”고 강조했다.

허니문 특전으로 과일바구니와 와인 증정, 랍스터를 포함한 해산물 석식, 호치민 선상디너크루즈 및 디너쇼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매주 월요일 오전 8시50분 출발 3박5일 패턴이다. 상품가 149만9,000원. 02-702-7002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