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사가 제정한 고객보호헌장은▲고객에게 보다 높은 여행의 질과 서비스를 제공함을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삼고 이를위해 열과 성을 다한다.
▲우리가 받는 월급은 고객으로부터 나온다는 인식으로 고객의 최대 만족을 위해 전력을 다한다.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란 모토로 고객의 불만을 사전에 예방함은 물론 본의 아니게 불만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이의 신속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유익하고 충실한 여정을 고객에게 제공해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업계의 잘못된 관행과 그릇된 풍토를 배격하고 참신하고 자유로운 신여행문화를 만들어 나간다.
자유여행사는 이같은 고객보호헌장을 전임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실천에 옮김으로서 여행업계의 새로운 문화를 창출해 나가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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