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으로 비자카드를 갖고있는 여행자는 주강삼각주지역 여행이 더욱 저렴하게 느껴질 것이다.
비자 인터내쇼날과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관광협회, 마카오정부관광청, 광동시 관광국, 중국여행사 고동으로 주강 삼각주 지역의 관광객중 비자카드를 이용하는 여행객에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비자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5월 1일부터 시작된 이 비자프로모션은 내년 1월 31일까지 계속되며 특별선물, 특별할인 혜댁의 일정금액이상 사용한 여행객에겐 케세이패시픽항공이 제공하는 항공권 경품추첨 참가자격도 주어진다.
최고 50%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비자 프로모션에는 주강 삼각주, 홍콩·광동·마카오에있는 호텔, 음식점, 쇼핑센터, 유명브랜드 취급점, 보석·시계점, 렌터카, 유흥시설, 심지어 미장원까지 참가하고 있으며 현재 약 2백여 곳이 비자프로모션을 위한 특별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비자프로모션을 이용해 특별혜택을 밭으려면 홍콩·마카오·광동지역이 아닌 다른나라에서 발급된 비자카드로 결제해야 하며 항공권경품추첨 참가는 각 해당국가 현지 화폐단위로 매 1백단위 초과시 마다 주어진다. 즉 홍콩에서는 1백 홍콩달러, 마카오에서는 1백파타가, 광동에서는 1백인민폐 상당의 구매액(약 1 만원 정도) 결제를 비자카드로 하면 매 1백단위마다 경품권 1매씩 배당받게 되는 것이다.
경품은 총 8가지로 각 경품마다 캐세이패시픽 항공이 운항하는 2곳의 목적지를 왕복할 수 있는 1 등석 왕복항공권 2매가 제공된다.
더 자세한 문의는 홍콩문화관광협회(전화 778-4403), 마카오관광청(전화 778-4402)로 하면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