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교통공사(JTB)의 해외여행상품인 룩 JTB의 상반기 실적은 미주지역의 판매호조에 힘입어 전년동기대비 13%가 증가한 49만4천명으로 기록됐다.
JTB의 룩 JTB상품 판매호조는 미국·캐나다 방면의 판매호조와 부부 및 가족단위의 여행객 증가에 힘입었기 때문으로 풀이되고 있다.
JTB는 오는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의 판매목표를 44만명으로 잡고 있는데 판매될 상품의 특징은 엔화강세에 따른 미국, 화와이, 사이판 등이 4.6∼10%의 가격인하가 이뤄졌고 개별여행객 붐에 맞춰 호주 방면의 상품을 중심으로 최소인원 1인이면 출발을 보장하는 상품을 확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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