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하얏트서울 차 이용한 아이스크림 선봬
그랜드하얏트서울의 일식당 아카사카에서는 그린티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조리사들이 매일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직접 만드는 그린티 아이스크림은 피를 맑게 해주고 노폐물을 제거하며 신체에 축적된 지방을 분해하는 것으로 그 효능이 알려진 「맛차」의 추출물을 이용해 만든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다.
서울힐튼 말레이시아 요리축제
서울힐튼 뷔페식당 오랑제리에서는 오는 28일부터 9월2일까지 「말레이시아 요리축제」를 마련한다.
페다링자야힐튼에서는 초청돼온 2명의 요리장들이 말레이시아 전통요리를 선보이게 될 말레이시아 요리축제는 오랑제리의 점심뷔페와 저녁뷔페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이밖에도 점심과 저녁 각 40분간 9명의 말레이시아 댄서들이 공연을 편친다.
인터컨티넨탈서울 오는 29일 멕시코 축제
호텔인터컨티넨탈서울은 오는 9월29일부터 10월9일까지 사랑방 커피숍과 스테이크 플레이스에서 「멕시코축제」를 벌인다.
이 행사는 멕시코의 요리, 술, 춤, 노래 및 예술품 등 문화전반에 걸쳐 대대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타코(옥수수 칩안에 고기, 야채, 치즈 등을 넣고 입으로 베어 먹는 것), 파이터(전병안에 고기, 야채, 해물 등을 넣고 먹는 것)등으로 유명한 멕시코 요리는 향과 영양면에서 손색이 없다.
라틴음악과 춤, 낭만이 있는 멕시코 축제는 새로운 것을 찾는 서울의 고객에게 만족할만한 경험이 될 것이다.◆◆◆
용품센타 수입 냉동새우 공급
(주)한국관광용품센타는 최근 노르웨이산 냉동연어와 동남아산 냉동 새우 및 칵테일새우를 저렴한 가격으로 관광호텔 관광식당가에 공급하고 있다.
하절기 시푸드 기획상품으로 추천되고 있는 냉동새우와 칵테일 새우의 품명과 판매가는 별표와 같으며 자세한 문의는 (주)한국관광용품센타 영업팀(전화 458-3291)으로 전화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