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섬 괌이 대한항공과 컨티넨탈항공등의 편리한 항곡스케줄로 인해 한국관광객들에게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특히 올여름에는 괌에 대해 강세를 보이고 있는 대형 여행업체외에 스마일관광의 특급콘도이용상품과 선우관광의 캠핑상품등 이색상품이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다양한 여행객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려는 여행업계의 노력이 엿보인다.
또한 씨월드항공여행사가 코코스아일랜드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을 지방여행사를 통해 집중 판매하고 있고 코코스아일랜드를 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라이튼 투어도 서울에 연락사무소를개설하는등 여행업계의 부산한 움직임을 소개한다.<편집자 주>
7월은 괌 해방의 달 축하 퍼레이드 줄이어.
괌정부가 오는 21일 괌해방기념일을 맞아 7월 한달간 많은 축제행사를 계획하고 있어 괌을 목적지로 하는 해외 여행관광객의 인기를 독차지할 전망이다.
제 2차 세계대전동안 일본점령에서 해방된 것을 기념하는 괌해방기념일은 괌의 가장 중요한 경축일중의 하나이다.
지난 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각종 전시회, 스포츠경기, 무도회등의 행사가 펼쳐지고 있는데 오는 8월 2일까지 이파오해변에는 2백 43개의 부스가 설치될 예정이다. 이부스에서는 식음료판매 및 가라오케, 무대공연, 카지노게임등이 펼쳐지며 해방기념일인 21일에는 해방기념일 퍼리에드의 하이라이트가 펼쳐진다.
(스마일관광)
가족 식성에 맞게 취사도 가능.
3박 4일 일정인 이 상품은 조식과 사랑의 절벽, 스페인 광장등 시내관광이 포함돼 있고 나머지 시간은 해수욕과 수상 스포츠등을 자유로이 할 수 있도록 짜여 있어 가족 및 젊은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피아콘도는 자체내에 수영장과 가라오케, 세탁소, 어린이 놀이실등 특급호텔수준의 이용 및 편의시설도 마련돼 있어 이용에 불편이 없다.
7월 13회, 8월에 12회등 모두 25회 출발하는 이 상품의 가격은 45만원으로 알뜰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한번쯤 권해봄직하다고 스마일관광은 강조했다.
'가족과의 괌여행은 특급콘도에서 저렴하게 즐기세요.'
해외여행 전문업체인 스마일관광은 최근 가족중심의 해외여행 패턴과 경비절감을 동시에 충족시킬수 있는 콘도미니엄을 이용한 해외여행상품을 기획해 판매하고 있다.
스마일관광이 선정한 콘도는 피아콘도미나엄으로 트윈침대가 비치된 객실이 2개, 거실, 화장실 2개, 주방, 식당등으로 구성돼 있어 가족 및 친구등의 여행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이다.
특히 피아콘도의 전용수영장 이용 및 전용 셔틀버스 운행, 한국인 안내데스크 운영 및 24시간 대기등으로 전혀 불편을 느끼지 않아도 된다.
콘도내에는 한국인 슈퍼마켓이 운영되고 있어 가족단위의 식성에 맞는 식단으로 식사를 저렴하게 해결함으로서 해외에서의 식사에 따른 어려움을 겪지 않아도 된다.
(씨월드 항공여행사)
전용해수욕장서 여유만끽.
씨월드항공여행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중견업체로서는 괌에 대한 해외여행자 최고의 승객을 위해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어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씨월드항공여행사는 지난해 여름 관지역에 대한 송객에 있어 한진관광 다음가는 실적을 올린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올해도 1천여명의 모객을 계획하는등 전문여행업체로의 위상을 다지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씨월드항공은 현지의 브라이튼 투어와 손잡고 3박 4일 및 4박 5일 상품을 특급과 1급호텔로 구분 기획해 주로 지방 여행사를 대상으로 판매하고 있다.
씨월드항공의 일정도 대부분의 괌상품과 비슷한 스페인광장, 사랑의 절벽, 아가나이 전망대등 시내관ㄱ하이 포함돼 있고 자유시간으로 구성돼 있으나 선택관광이 특성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환상의 섬 괌에 있는 또다른 신비의 섬 코코스아일랜드가 바로 그것이다. 일곱가지 무지개 색깔로 변하는 신비한 바닷물, 사람을 따르는 돌고래들의 자연속의 묘기, 모래오토바이등 각종 레포츨르 한국관광객들에게만 제공한다.
이외함께 특급호텔의 수영장 및 전용해수욕장에서 여유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타여행삼품과의 차별화응 선언하고 있다.
대한항공을 이용함으로서 고객이 운하는 일정에 언제든지 출발이 가능한데 3박 4일 일정 특급호텔 이용시 49만 9천원, 1급이 45만 9천원이고 4박 5일 일정은 특급이 56만 9천원, 1급이 51만 9천원이다.
(괌브라이튼 투어)
한국인에게만 독특한 볼거리 제공.
괌에서 한국인이 경영하는 브라이튼 투어가 그동안 일본관광객들에게만 모습을 보여주기만 했을 정도로 잘 알려지지 않는 환상의 섬속에 있는 또다른 신비의 섬 코코스 아일랜드를 독자적으로 개발해 올여름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선택관광코스로 판매하고 나섰다.
브라이튼 투어는 올해초부터 독자적으로 신비의 섬 코코스아일랜드를 개발해 괌 유일의 수영에 적합한 산호 모래해안, 신비한 바닷물, 사람을 따르는 돌고래들의 자연속의 묘기와 함께 수상제트스키, 바난보트, 스킨스쿠버, 스노클링, 모래오토바이, 낚시등 모든 수상스포츠를 한국관광객들에게만 제공하고 있다.
브라이튼 투어는 코코스아일랜드 개발을 계기로 한국관광객 유치에 있어 새로운 변화를 주기 위해 연중 특급호텔 객실 2백 50개와 53인승등 차량 10대를 항시 확보하고 정식 안내원 15명을 채용하는등 투자를 아기지 않고 있다.
특히 최고급 옵션업체와의 고정계약을 통해 모든 관광객들이 만족스럽게 관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브라이튼 투어는 날로 중가하고 있는 한국관광객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유치하고 국내 여행업계와의 원할한 업무연락을 위해 서울에 연락사무소(전화 : 564 - 7663)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들어갔다.
브라이튼 투어는 코코스 아일랜드를 중심으로 한 색다른 괌 관광상품을 집중적으로 판매해 괌지역의 새로운 랜드업체로 부상하기 위한 계획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선우관광)
젊은층 자유로움 겨냥 캠핑상품 개발.
선우관광이 여름바캉스 해외여행상품중 획기적인 괌 캠핑 4일 상품을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판매해 눈길을 끌고 있다.
캠프파이어와 함께 하는 비치바베큐등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여정으로 구성된 괌 캠핑상품은 일정중 자유시간이 포함된 3일째 점심만 제공하지 않고 모든 식사를 해결해 주는등 캠핑상품에 다른 불편을 최소화해 주고 있다.
특히 2일째 캠프파이어와 비치바베큐의 제공은 휴양과 낭만의 괌 관광의 절정을 이루게 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텐트는 2인시 4인용을 가족동반시는 8인용 텐트를 제공함으로서 텐트로 인한 문제점을 사전에 방지하고 있다.
선우관광은 캠핑상품 이용자가 대부분 젊은 직장인들일 것으로 보고 바나나보트 제트스키등 각종 레포츠와 매지쇼등을 자유로이 선택할 수 있게해 쾌적한 환경과 따뜻한 인정이 넘치는 남극에서 낭만과 휴식의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오는 21일부터 매주 월, 수, 금요일 컨티넨탈항공을 이용해 츨발하게 되는데 사랑의 절벽, 파세오공원, 주지사 공관, 아프칸 전망대, 석회석 공원, 스페인광장등 시내관광이 포함돼 있다.
특히 이 상품 가격은 국내 관광요금과 별차이가 없는 39만 9천원으로 경제적인 관광을 즐기려는 젊은층으로부터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는 것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