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적으로 하와이는 폴리네시안 문화와 관광 휴양지로서의 이미지가 강한 곳이다. 하지만 하와이 곳곳에는 손에 꼽을 만한 최고 수준의 골프코스 등이 많이 있다. 그중에서 가장 최근에 지어진 퍼블릭 골프코스 중의 하나인 코랄크릭 골프코스를 소개한다.

코랄크릭은 1999년에 로빈 넬슨(Robin Nelson)에 의해 설계되고 골프 다이제스트지에 의해 미국의 탑 100 골프코스 안에 하나로 지정됐다. 6800야드, 72파, 18개의 챔피언십홀로 구성돼 있는 코랄크릭의 페어웨이는 널찍하며 연못 등의 장애물이 있어 흥미롭게 디자인 돼 있다. 또 자연 산호암의 진미를 보여주기 위해 많은 지형이 깎여서 만들어졌기에 여러 홀에 걸쳐 작은 물줄기들이 산호암 사이로 절묘하게 흘러가는 코랄크릭 (Coral Creek)을 볼 수 있다.

각각의 홀이 특성을 달리해 설계돼 초보자부터 프로까지 모든 레벨의 골퍼들이 즐길 수 있는 골프코스이며 레스토랑, 라커, 라운지, 골프샵 등 다양한 부대시설 등이 구비돼 있어 편리함까지 갖췄다.

>>>> 관련상품 <<<<<

한진관광에서 코랄크릭 골프코스를 포함한 하와이 오하우 6일짜리 골프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한항공편을 이용해 매주 월, 금을 제외하고 매일 출발 가능한 이 상품은 코랄크릭 골프코스 이외에도 아놀드파머가 설계하고 1992년에오픈한 터틀베이 골프클럽, 1996년부터 2001년까지 LPGA 하와이언 레이디즈 오픈 토너먼트가 열린 카폴레이 골프코스, 프린스 골프코스가 포함돼 있다. 02-726-5525



- ⓒ 여행신문(www.traveltimes.co.kr)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