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홈페이지 개설
-스키 전문여행사 표방

투어앤여행사에서 운영하는 투어앤스키(www.tournski.com)가 올 겨울 본격적인 스키 시장 공략에 나섰다. 투어앤스키는 지난해 동호회 위주의 행사를 진행하며 스키전문여행사로서 발판을 마련했다. 지난 10월에는 새로운 홈페이지를 개장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투어앤스키 김대승 과장은 “보다 정확한 현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업데이트에 신경을 썼고, 스키장 부대시설과 슬로프 안내는 물론 20개의 호텔과 스키장을 등급별로 표시해 구분했다”며 “또 가격대, 이동시간, 숙박지, 스키·보드 수준별로 나눠 맞춤 상품을 선택할 수 있게 꾸몄다”고 말했다.

특히 허니문 사이트를 별도로 운영하며 홋카이도 토마무리조트를 이용한 허니문 상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토마무는 도 중앙의 아사히가와에서 2시간30분, 도 남쪽의 치토세공항에서도 3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곳. 김 과장은 “허니무너들은 스위트룸에서 숙박하고 스키를 탄 후 온풀욕탕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상품가는 107만원부터.

스키 전문여행사를 표방하고 있는 투어앤스키는 스키 상해보험 가입 1000명분 계약을 통해 서비스에서 차별화를 꾀했으며, 현지답사를 통해 스키여행 전문가의 상세한 가이드를 곁들일 수 있다는 점을 최대 장점으로 꼽고 있다. 02-7377-339

- ⓒ 여행신문(www.traveltimes.co.kr)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