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항공 천용원온천 등 한국 소개
-‘관광+온천’ 따뜻한 겨울여행 부각

“틀에 박힌 관광 일정은 가라! 같은 지역이라도 색다르게 즐긴다!”

중국 전문 랜드 서진항공이 베이징, 장자지에, 옌타이 등 이미 한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중국 관광지들을 색다르게 즐기는 신상품을 들고 인기몰이에 나섰다. 기존의 획일화된 관광 일정을 벗어나 ‘온천’을 테마로 새로운 일정을 구성, 겨울 시즌을 공략함과 동시에 이들 지역을 가족여행 목적지로 거듭나게 한다는 전략이다.

서진항공 성보윤 과장<사진>은 “일반적으로 온천여행 하면 일본을 떠올릴 만큼 일본 온천여행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지만, 중국도 다양한 온천여행을 즐기기에 충분한 여건을 갖추고 있다”면서 “중국의 주요 관광지와 주변의 온천리조트를 엮어 겨울에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중국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킬 방침”이라고 밝혔다.

서진항공의 주력 온천리조트는 베이징의 천용원온천, 장자지에의 만복온천, 옌타이의 애산온천 등 세 곳이다. 이들 모두 그간 한국시장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온천리조트들이다. 성보윤 과장은 “상대적으로 고령층 위주의 관광 상품으로 구성됐던 베이징, 장자지에, 옌타이 여행을 노천온천, 실내온천, 테마파크 등을 통한 가족여행으로 재구성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서진항공은 온천테마여행 활성화를 위해 연합상품 구성, 홈쇼핑 노출 등 다양한 마케팅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상품과 달리 자유일정을 넉넉히 포함해 차별화를 꾀하는 한편 주요 관광지들을 돌아보는 관광 일정과 온천을 통한 휴양 일정을 혼합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건을 제시할 방침이다. 02-775-4884

-종합 온천휴양단지 ‘천용원온천’

베이징 시내에서 1시간, 만리장성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온천 테마파크. 북쪽으로 만리장성을, 남쪽으로 베이징 시내를 마주하고 있는 천용원온천은 최대 2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실내온천이다. 인공파도풀장, 수영장, 인삼·당귀·지황 등을 재료로 한 중의학온천탕, 천일생수 온천구, 4인 가족객실, 다다미객실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과 함께 마사지센터, 마술클럽, 당구장, 오락실 등 다양한 실내 레저시설을 갖춘 원스톱 종합 온천유양단지다. 특히 매일 한 차례씩 펼쳐지는 화려한 아이스링크쇼 공연은 놓치지 말아야 할 볼거리.

-가족 온천테마파크 ‘만복온천’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장자지에에 자리한 천연온천. 인체에 유익한 각종 미네랄 및 광물질을 다량 포함하고 있다. 만복온천은 현재 서진항공이 한국 총판대리점 계약을 맺고 있으며, 24시간 온천을 개방한다는 점과 야간에는 아름다운 조명이 멋진 운치를 자랑한다는 점에서 경쟁력을 갖췄다. 또 33개의 테마 온천탕, 스파 안마치료시설 및 워터슬라이드, 유수풀 등 50여개에 달하는 액티비티 시설을 비롯해 온천빌라, 재즈바, 노래방, 사우나, 미용실, 헬스장, 체스·포커룸, 쇼핑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한 가족 온천테마파크다.

-대형 관광휴가촌 ‘애산온천’

뛰어난 수질과 풍부한 수량으로 경쟁력을 갖춘 대형 관광휴가촌. 항상 52도 정도의 온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불소, 염소 등 인체에 필요한 10여종의 미량원소를 함유하고 있다. 허리통증, 신경쇠약, 요추염좌 등 20여종의 질병을 치료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의학실험 결과 이곳 온천욕 30분이 2.5㎞의 조깅을 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커플욕조, 미용 등을 갖춘 신체미용센터를 비롯해 온천스위트룸, 노천온천커플룸 등 특색 있는 객실, 영화관람실, 헬스장, 골프연습장, 경마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 ⓒ 여행신문(www.traveltimes.co.kr)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