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4월부터 단독관리로 편의제공

골프2000이 지난해 말 오픈한 태국 파타야의 ‘캠프타이리조트(Camp Thai Golf&Spa Resort)’와 올 4월 업무제휴를 맺고 한국 골퍼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2000 김태진 팀장은 “캠프타이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행사 진행에 있어 100% 독자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며 “특히 한국인 오너가 직접 세운 리조트호텔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한국 고객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캠프타이리조트는 태국 신 공항에서 약 30분쯤 소요되는 시라차에 위치한 곳으로 파타야에서 1시간 이내에 있는 파타나CC, 방프라 인터내셔널CC, 부라파CC, 람차방 인터내셔널CC, 카오 키여우CC, 노블플레이스CC, 트레럼져 힐CC, 촌부리 센추리CC 등 8군데의 골프장과 연결 가능하다.

또한 프로골퍼를 목표로 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전문가에게 4주간 특별 훈련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도록 골프아카데미를 기획하고, 청소년과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장·단기 합숙훈련 프로그램과 국제 골프 학교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김 팀장은 “캠프타이리조트는 산호섬, 코끼리마을, 농눅빌리지, 미니시암, 타이거 쥬, 알카자쇼 등 유명 관광지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해, 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에게도 적합하다”며 “수영장과 마사지, 스파, 피트니스센터, 세미나실, 캠프파이어장, 당구장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은 기업체 연수 목적으로도 손색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골프2000은 여름 성수기 이전까지 1박에 2400바트에 해당하는 객실을 1500바트에 판매하고 있으며, 이는 파타야 고급리조트가 1박에 3000바트정도 하는 것에 비해 파격적인 가격이다. 보통 900바트에 진행되는 공항왕복서비스도 500바트에 제공하는 등 한국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www.campthai.co.kr 02-567-9306


ⓒ 여행신문(www.traveltimes.co.kr)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