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5개월간 홀리데이인호텔의「트래블퍽스」를 이용하는 개별여행자, 가족단위여행자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게된다.
홀리데이인호텔은 이달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싱가포르항공, 비자인터내셔날, 아비스렌트카와 공동으로 홀리데인인호텔의 할인혜택프로그램인 트래블퍽스를 이용하는 여행자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은 물론 세계 유명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 및 객실할인권을 제공한다.
항공권은 트래블퍽스 이용고객중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여행대상 지역은 런던, 파리, 로마, 로스앤젤리스, 도쿄, 시드니 등이다.
이 기간동안 특별할인을 받고자하는 여행자는 객실예약 지불을 비자카드로 해야하며 비자카드 이용시 최고 50%의 객실 할인혜택, 아침식사무료(어른 2인), 29세이하 청소년 무료 부모와 동숙 허용, 12세이하 어린이 식음료무료, 어린이클럽 테니스장이용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체크아웃시 여행대상지역에 참가할 수 있는 추첨권이 제공되게 된다.
이외 이 행사기간동안 아비스렌트카를 이용한 여행자는 30%할인혜택을 받게되며 예약한 차보다 상향조정된 차를 빌릴 수도 있다. 렌터카 이용자 역시 임대료 지불시 추첨권이 제공된다.
「트래블퍽스」는 호주 중국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네팔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의 홀리데이인 26개호텔에서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할인혜택 프로그램으로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객실, 식음료 뿐만 아니라 레저시설까지 할인 받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트래블퍽스 공동할인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홀리데이인호텔은 표와 같으며 좀 더 자세한 문의는 홀리데이인 한국 예약 사무소로 하면 된다. (전화753-9753)
DHL, 아.태시장 성장률 최고 전년동기比 48% 기록적 증가
전세계적인 항공 운수업체인 DHL월드 와이드 익스프레스 社는 지난달 31일 올 상반기에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강력한 성장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DHL망의 미국회사인 DHL에어웨이사는 패트릭 폴리 회장은 아시아 내 운송이 중량 면에서 금년 상반기 중 작년 동기에 비해 48%라는 기록적 증가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폴리회장 또한 미국의 對아시아.태평양지역 수송량도 같은 기간에 35%증가했다면서 DHL의 전세계적 운송망에 있어서 아시아.태평양지역이 가장 강력한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DHL월드와이드 익스프레스는 현재 홍콩과 싱가포르의 허브(항공노선 집중 터미널)가 포함된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데 앞으로 3년동안 이 지역에 7억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며 특히 마닐라에도 허브를 설립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