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프랑스가 유럽1개국 일주 집중투어상품을 선보여 여행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6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유럽 전문여행사인 씨에프랑스는 추석 연휴와 기후상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9월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는데 최근 스위스 핵심 일주 4일상품 등 고품격코스의 집중투어를 판매하고 있다.
그동안 유럽여행에 있어서 국내 1위자리를 고수해 온 씨에프랑스는 그간의 실적과 설문조사를 비롯 새로운 여행문화 선도를 위한 방안으로 고객들의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유럽지역에 있는 나라에 대한 1개국 집중투어를 개발, 판매하고 있다.
기존의 유럽여행 패턴은 짧은 일정 속에서도 많은 나라를 관광하려는 고객과 많은 곳을 보여 주려고 하는 여행사들의 이해가 맞아 떨어졌기 때문인 것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상품 개발은 유럽여행을 한 고객들의 욕구에서 시작됐다.
이번 유럽 1개국 일주 특집상품은 유럽여행을 한번이상 경험한 고객들의 욕구에서 시작됐다. 이번 유럽 1개국 일주 특집상품은 한번 이상 경험한 고객들의 욕구를 수용했다는 점과 30~50대의 중장년층의 고객들이 선호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하고 있다.
씨에프랑스에서 이번에 개발한 상품은 모두 9개상품으로 4일 코스가 스위스 핵심 일주, 5일 코스가 이탈리아 핵심 일주와 파리.르와르고성, 그밖에 6일 코스상품 1개, 8일상품 4개, 11일상품 1개 등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