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계노인촌에 위로금
▲김태연 한국관광공사사장과 임직원들은 고유 명절인 중추절을 맞아 상계노인촌과 충현복지원 등 2개소를 찾아 위로금과 위문품을 전달했다.
♤마케팅담당관에 임명
▲손현중씨가 캐나다관광청관광 마케팅팀수석 관광담당관을 맡게 됐다.
지난 91년 주한캐나다 대사관에 입사, 최근까지 공보관으로 재직해온 손현중씨는 한국에서의 캐나다관광의 전반적인 마케팅업무를 관장하게 된다.
손현중씨의 캐나다관광청 수석관광담당관직 발령은 최근 캐나다를 찾는 한국인이 대폭적으로 증가함에 따른 것이다.
♤공개강연회 개최
▲김현 한국여행인클럽 회장은 14일 오후 3시부터 한국관광공사 지하 상영관에서 제17차 공개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최창섭 서강대 언론대학원장의 「시베리아 횡단철도와 바이칼호」, 김현 회장의 「카리브해의 진주 쿠바」등의 강연이 있었다.
♤신임총지배인 임명
▲로보트거버씨가 스위스 그랜드호텔 총지배인에 임명됐다.
거버 신임 총지배인은 코넬대학에서 호텔학 석사를 받은후 지난 73년 미국레스토량협회를 시작으로 관광업계에 입문, 22년간 미국본토와 하와이.홍콩의 홀리데이인, 던피옴니, 쉐라톤, 암펙호텔 등지에서 일해왔으며 홍콩 뉴월드호텔체인 아시아 지역담당지사장, 빅토리아호텔 창립시 부총지배인을 거쳐 총지배인을 역임했다.
♤개소 3주년 행사
▲권혁재 코코월드투어 대구사무소 소장은 오는 22일 개소 3주년 기념 축하행사를 대구 금호호텔 대연회장에서 개최한다.
태국전문랜드사인 코코월드투어는 대구.안동.포항 등 경상북도 지역 내 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랜드사로 지난 7월부터 태국의 싱가포르, 호주, 뉴질랜드 지역에 대한 현지업무도 실시하고 있다.
이번 3주년 행사에는 경상북도지역에서 활동 중인 5백여명의 업계관계자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