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토파스 박무화 대표이사

토파스여행정보(주)는 2008년 1월1일부로 신임 임원인사를 단행, 박무화 상무를 신임 대표이사로 발령했다. 박무화 신임 대표이사<사진>는 1977년 대한항공에 입사해 미주지역본부 예약관리담당, 여객전산팀장, 여객마케팅팀장, 중앙교육원부원장, 객실승무담당 등을 거쳐 그룹사인 한진정보통신(주) 경영지원담당 상무를 역임했다.

■ 한진관광 권오상 대표이사

한진관광의 새로운 대표이사로 권오상 상무<사진>가 1월1일자로 부임했다. 권오상 상무는 대한항공 일본지역본부장을 역임했으며, 장관순 전 대표의 뒤를 이어 한진관광을 이끌게 됐다. 이와 함께 그동안 한진관광 해외영업 부문을 총괄했던 이성호 상무가 퇴임하고, 관리 및 인센티브 부문을 담당했던 박수전 상무가 총괄본부장직을 맡게 됐다.

■ PAA 천석희 이사 상무 승진

퍼시픽에어에이전시(PAA)는 최근 승진인사를 통해 천석희 이사<사진>를 상무이사로 승진발령했으며, 구보경 차장과 이윤미 차장을 각각 부장으로 승진 발령했다.

■ KRT 김향태 이사 상무 승진

(주)김앤류투어(이하 KRT) 김향태 이사<사진>가 지난 1월2일자로 상무로 승진발령하고 새해업무를 시작했다. KRT는 2008년 조직 내실을 강화와 공격적인 영업마케팅을 위해 김향태 상무 중심으로 각 팀별 업무를 진행한다.

■ 아비아렙스마케팅가든 김은미, 이은경 이사 승진

아비아렙스마케팅가든은 1월1일부로 김은미 부장<사진 왼쪽>과 이은경 부장<사진 오른쪽>을 각각 이사로 승진 발령했다.

■ 한국관광공사 강윤원 감사 임명

한국관광공사 감사에 헌법재판소 강윤원 기획조정실장(60세)이 2008년 1월 2일자로 임명됐다. 강윤원 신임 감사는 헌법재판소 공보관, 심판자료국장을 거쳐 임명이 나기 전까지 헌법재판소 기획실장, 평택대학교 행정학과 겸임교수와 한국공법학회 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 투어익스프레스 이은규 전무 부임

투어익스프레스는 1월1일부로 이은규 전무가 신규 부임했다.




-ⓒ 여행신문(www.traveltimes.co.kr)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