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닌빈’ 편하고 색다른 북부관광

-긴 이동 중 하룻밤 쉬며 즐기도록
-상품가 유지, 버스비지원 프로모션

베트남 북부 상품은 대개 하노이와 하롱베이를 관광한다. 퍼펙트투어는 여기에 ‘닌빈’을 포함한 일정으로 색다르고 편한 베트남 북부 여행을 준비했다.

퍼펙트투어 이범균 소장<사진>은 “하노이에서 하롱베이까지는 이동거리가 8~9시간이 걸려 한 번에 이동할 경우 여행객들이 지칠 수 있다”며 “중간 지점인 닌빈을 관광한 후 하루 숙박하고 하롱베이로 이동하기 때문에 일반 상품보다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추천했다.
닌빈은 육지의 하롱베이라 불리며, 삼판배를 타고 관광지를 둘러보는 운치 있는 곳이다. 이 상품의 가장 큰 차별화는 닌빈에서 1박을 하는 것.

이 소장은 “63개 객실을 보유한 닌빈 번롱리조트와 GSA를 체결해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며 “관광을 끝내고 번롱리조트에서 바비큐파티, 가라오케 등을 즐기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인천에서 하노이에 도착해 닌빈, 하롱베이 관광 후 하노이로 이동, 인천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며, 전 일정 1급호텔을 이용한다. 전용차량, 가이드, 전일정 식사, 관광지 입장료, 현지 공항세, 가이드&기사팁 등을 포함한 지상비는 10만원이다. 여행자보험, 에티켓팁 및 기타 개인경비 불포함.

한편 퍼펙트투어는 파격적인 성수기 상품가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 소장은 “전 상품에 부대경비를 모두 포함시켜 여행 만족도에 주력하고, 여행사의 수익과 고객만족도까지 신경 쓰며 파트너십 관계 강화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퍼펙트투어는 올해도 여름 성수기에도 비수기와 동일한 가격대로 상품가를 유지하면서도, 상품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해 여행사 모객 및 수익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베트남, 캄보디아, 태국 등 상품을 20명 이상 예약 시 인천공항까지 이동하는 버스비를 서울·경기·인천 지역 10만원, 충청권 지역 20만원, 전라·강원 지역 30만원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40명 이상일 경우에는 2배의 버스 대여료를 지원한다. 02-720-0588


-ⓒ 여행신문(www.travel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